본문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

제품 및 A/S문의

컨텐츠

A/S 접수 시 신청 절차 및 접수 방법에 대한 안내

A/S 제품 발송 시 접수증을 첨부해 보내주세요!

※ A/S 접수증 미 첨부시 서비스 지연으로 인해 처리 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.
당사의 제품을 사용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아울러 제품 사용 시 불편한 부분으로 인한 A/S를 받고자 하시면 A/S 접수증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작성하신 뒤 수리하실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면 더욱 빠른 서비스가 가능합니다.
  • 고객님께서 직접 발송하실 경우
    • STEP 1

      A/S 접수증 작성

      A/S 접수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해 주세요.

    • STEP 2

      제품발송 ※ 택배 요금 선불

      제품 발송 시 작성한 A/S 접수증과 서비스 받으실 제품과 보증서를 함께 택배 동봉하여 택배 발송해 주세요.

    • STEP 3

      A/S 접수 및 등록

      제품이 A/S 부서에 도착하면 수령 확인 후 접수가 진행되며 접수 확인 내용을 문자 안내해 드립니다.

    • STEP 4

      A/S 완료

      수리가 완료된 제품을 고객님께 택배 발송하여 드립니다.

  • 구매점 또는 취급점에 방문 후 위탁하시는 경우
    • STEP 1

      A/S 접수증 작성

      구매점 또는 가까운 취급점에 방문하여 증상 설명과 함께 A/S 접수증을 작성해 주세요.

    • STEP 2

      제품발송

      서비스 받으실 제품과 보증서를 방문하신 매장에 맡겨주시면 당사에 발송됩니다.

    • STEP 3

      A/S 접수 및 등록

      제품이 A/S 부서에 도착하면 수령 확인 후 접수가 진행되며 접수 확인 내용을 문자 안내해 드립니다.

    • STEP 4

      A/S 완료

      수리가 완료된 제품을 맡겨주신 매장으로 발송하여 드립니다.

게시판
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 답변

작성하기

X 닫기